군침 도는 다이어트 레시피로 올여름 클린 하게 먹기
안녕하세요! 벌써 따뜻을 넘어서 덥기도 한 요즘~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걸 느끼게 해주네요. 즉, 다이어트를 더 열심히 하면서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할 때라는 말이죠 ㅠㅠ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맛있는 음식을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래의 내 모습에 만족하면서 순조롭게 다이어트 한 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하고 풍미 가득한 레시피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구운 닭고기 샐러드
구운 닭고기, 좋아하는 채소들, 얇게 썬 아보카도, 방울토마토를 레몬 비네그레트와 함께 버무리면 상큼하면서도 포만감 있는 샐러드가 됩니다.

채소 꼬치
피망, 애호박, 방울토마토 등 알록달록한 채소를 꼬치에 꽂아 구워 먹으면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퀴노아로 속을 채운 고추
구운 피망에 익힌 퀴노아, 검은콩, 옥수수, 치즈를 뿌려서 단백질이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는 식사를 해보세요.

그릭 요거트 파르페
그릭 요거트, 신선한 베리류, 그래놀라를 병에 담아서 맛있고 건강한 식사나 간식으로 드셔보세요.

그린 가스파초
오이, 마늘, 할라피뇨, 그릭 요거트를 혼합하여 더운 여름날에 딱 맞는 상쾌하고 시원한 저칼로리 수프입니다.

수박 샐러드
잘게 썬 수박, 페타 치즈, 민트 잎을 섞어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샐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콜리플라워 볶음밥
콜리플라워 라이스로 쌀을 대신하고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해 야채들과 단백질을 취향껏 추가해 보세요.

참치 샐러드 양상추 랩
참치 통조림을 그릭 요거트, 잘게 썬 채소, 향신료와 섞은 다음 양상추 잎에 싸서 가볍고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해보세요.

구운 새우 꼬치
새우를 올리브오일, 마늘, 레몬주스에 담근 후 구우면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단백실 식사 한 끼가 됩니다.

페스토를 곁들인 애호박 국수
애호박을 나선형으로 자른 후 페스토와 함께 버무리면 저탄수화물의 맛있는 식사가 됩니다.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식단으로 포함시켜서 먹으면 여름 내내 맛있는 식사를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유지해 보세요~